농림축산식품부는 5일 가축방역 주체를 정부에서 지방자치단체·민간으로 전환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중장기 가축방역 발전대책’을 내놨다. 축산업계에서는 일단 방역 규제 완화 조치를 환영하는 분위기지만 일각에서는 방역에 허점이 생겨 자칫 가축전염병이 더욱 확산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 평균적인 개는 평균적인 사람보다 훨씬 품성이 좋다."
[앤드류 A. 루니]
📆 Week's Calendar
투자할 때 참고 필수! 신규 경제 일정
🐾03월 10일(월)
- 티엑스알로보틱스의 코스닥 공모주 청약
- 유로존 재무장관 회의
🐾03월 11일(화)
- 미국 소비자 인플레이션 예상치
- 한국 금리 결정
- 미국 소매판매지수
🐾03월 12일(수)
- 한국 실업률 발표
- 모기지 지수 발표
🐾03월 13일(목)
- 미국 연방재정수지 발표
- 천연가스 재고량 발표
-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 발표
📣벳플팀의 코멘트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선생님들은 벳플레이스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
🐟 증권,경제이야기
📰 동물병원 개원 시 대출 꿀팁
동물병원 개원 준비, 대출부터 알아보세요!
동물병원을 새롭게 개원할 계획이라면,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은행은 부산은행과 농협은행입니다. 특히 부산은행은 수의사 개원 대출에 특화된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여러 수의사회와의 제휴를 통해 수의사 대출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용보증기금을 통한 대출을 미리 준비할 수도 있어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는 점에서 많은 수의사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대출 전 꼭 알아야 할 주의 사항!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수입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부산은행과 농협은행에서는 개원 시 사업자등록증이 없으면 대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원일정을 충분히 고려하여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신용보증기금을 통한 대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전에 충분한 상담과 승인을 받아야 하며, 필요한 서류와 절차를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원 일정에 맞추지 못해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대출 준비를 위한 팁!
효율적인 대출을 위해서는 미리 신용보증기구를 찾아가 상담을 받고, 사전 승인 절차를 완료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개원 준비 초기에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임대차 계약서와 필요한 서류들을 미리 준비해 두세요. 대출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대출 절차를 잘 숙지하여 안정적인 자금 운용으로 성공적인 동물병원 개원을 이루시길 바라며, 세무 상담이 가능하신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