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변은 한 6개월 전부터 확인 되었다고 해요. 보호자님께서는 약물치료로 진행을 원하셔서 6개월 가량 처방사료와 약물치료로 관리 하다 결국 수술적 방법으로 제거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3월 12일(화) ~ 3월 24일(일), 단 2주무납 방사선 방어복부터 무납 방사선 방어장갑까지 공동구매!
#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저가 혜택! 파격특가! 회원분들을 위해 오직 벳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가장 좋은 가격에 받아가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구매하러 가기
🐲기간
2024.03.20(수) ~ 04.09(화)
🐲이벤트 내용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활동포인트 2배 적립 적용
* 보너스 이벤트 : 3월 24일, 4월 4일은 활동포인트 4배 적립 적용!
* 활동포인트 : 로그인, 게시물/댓글을 통해 얻는 벳플포인트
춘곤증을 이겨낼 포인트 적립 이벤트! 많이 사랑해 주신 만큼, 많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보러가기
짠물배당’은 우리나라 기업들의 저배당 성향을 지적하는 속어예요.
정부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을 마련할 정도로, 우리나라 기업들의 저배당 성향과 소액주주에 불리한 기업지배구조는 중장기적으로 증시에 나쁜 영향을 미쳐왔어요.
최근 주주환원을 강화하고 있기는 하지만, 우리나라 금융환경의 구조적 문제도 있는 만큼 기업들의 저배당 성향이 한번에 개선되기는 어려울 거란 전망이에요.
지난 15일에 열린 삼성물산 정기 주주총회 이후 삼성물산 주가가 9% 급락했어요.
사실 개최하기 전부터 회사와 행동주의펀드연합 사이 대립구도로 주목받았는데요.
연합은 ‘회사의 내재가치보다 주가가 60%나 낮고, 그 이유는 저배당 성향 등으로 주주환원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어요.
여기에 삼성물산은 ‘미래 성장동력에 투자하려면 현금을 충분히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반박했어요.
삼성물산 지분을 7% 보유한 대주주, 국민연금이 회사 편을 들며 행동주의펀드연합의 주장이 기각됐고, 결과를 지켜본 외국인들이 삼성물산 주식을 대거 팔아 주가가 떨어진 것으로 보여요.
소액주주들은 행동주의펀드연합과 이해관계가 같았어요.
특히 2014년 제일모직과 삼성SDI가 합병돼 삼성물산이 된 이후 주가가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는 점과 회사의 영업이익이 배당에서 제외되는 점에 크게 항의했어요.
삼성물산은 장기적인 관점으로 회사의 투자 원칙을 보아달라고 답했어요.